본문 바로가기
■ 텃밭작물 이야기 ■/텃밭작물 ▶땅 콩

텃밭에 심은 땅콩 수확 시작

by →다솜네텃밭 2023. 9. 9.
728x90

가을의 기운이 어느덧 솔솔 불어오네요,

새벽에는 찬 기운이 느껴지고, 반팔 티에 긴팔 추리닝을 걸치고 

다니네요.

9월의 중순으로 가는 지금 텃밭 농부도 할일이 생겼어요.

땅콩을 수확할 시기가 되었네요.

 

 

 

잎이 누렇고 줄기가 옆으로 스러졌네요.

수확할 시기네요

한두둑 캐보았어요

 

 

영글었네요.

궁뱅이가 먹은것도 있네요.

 

반응형

 

 

뿌리혹박테리아가 선명하군요.

 

몸에 좋은 견과류인 땅콩 수확하고 따고, 말리고 

까고, ,,,,,,,,,,,,,,,,,,,,,,,,,,,,,,,,,,,,,,,,,,,,,,,,,,,,,,,,,,,,,,,,,,

 

 

알찬 수확이에요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