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알면유익한정보╫ /▽블로그

노출로 인한 수입 감소

by 다솜 →다솜네텃밭 2020. 9. 26.
반응형

 

 

 

 

 

 

노출 감소는 계절적인 요인 또는 콘텐츠 변경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노출 감소 때문에 게시자의 수입이 줄어들었다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 볼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보고서를 검토하세요. 한 사이트에서 갑자기 다른 사이트보다 실적이 더 나빠졌다면 404 오류, 서버 문제, 정책 위반 등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사이트의 페이지 조회수 추세를 확인하세요. 페이지 조회수가 감소하면 노출수도 감소합니다. 
  • 사이트에 대한 Google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검토하여 추천 트래픽에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광고 실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Google 애널리틱스 브로셔를 참고하세요.
  • 계정에 크롤러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애드센스 크롤러가 사이트를 크롤링할 수 없는 경우 관련성 높은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 Google Search Console을 사용하여 Google에서 내 사이트를 올바르게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 동일한 주제를 다루는 여러 주요 사이트와 함께 내 사이트를 홍보하세요.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이트를 홍보하고 내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관심 사용자 그룹을 만드세요.
  • 반복 방문자를 유도하기 위해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세요. 업데이트를 알리는 이메일 또는 뉴스레터를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 트래픽 전략을 개발하여 사이트가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신규 방문자를 유도하세요.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트래픽 도움말을 검토하세요.
  •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하세요. 세션당 페이지 조회수가 증가하고 광고 수익도 늘어납니다. 보고서에서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의 실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가 측정항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수익감소원인 #애드센스수익감소해결 #애드센스수익증대 #애드센스정보 #애드센스소식 #애드센스이야기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