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실수 ①대추나무

겨울을 견딘 대추나무

by →다솜네텃밭 2022. 2. 13.
728x90

춘분이 지나고 날시가 그런대로 따스해졌네요.

하지만 아직 겨울의 매서운 한파가 다음주에 

또다시 기습을 한다고 합니다.

 

겨울잠을 자고 있는 월동 상태입니다.

 

 

원 갖는 죽고 땅 밑에서 살아 나온 가지들이 자란 모습이에요.

1년동안 죽은상태로 있다가 끈질기게 돋아난 겁니다.

 

 

 

 

줄기를 바짝 짤라준 것입니다.

한가닥만 가르는 형태이구요

 

 

\\

 

 

 

 

원줄기는 크고 또다시 땅 밑에서 솟아난 하나의 가지가 있는 

겁니다.

수시로 잘라주지 않으면 땅 밑에서 수없이 돋아나는 줄기와 가지

 

 

 

 

 

모양이 그런대로 자리를 잡은 모습이네요

 

 

 

잘 다듬으면 모양이 괜찮을 듯 하네요

 

약간 시간은 걸릴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