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실수 ①대추나무/유실수ⓐ작업일지

탐스럽게 익어가는 왕대추

by →다솜네텃밭 2021. 10. 1.
728x90

 

몇개 되자는 않지만 그래도 열매가 달리고, 

각종 병충해와 태풍과 비바람에 견디고,

익어가는 대추가 고맙게 생각이 듭니다.

 

 

갯수는 비록 적지만 보면 볼수록 기특하네요.

 

 

 

 

같은날 심었어도 죽은것도 있고, 생육이 부족하여,

몇개 달린것도 있고, 한나무는 많이 달려서 ,

나무가지가 견디지 못하고 땅에 닿는 것도 있어요.

내년에는 생육이 좋아져서 평균적으로 일정량이,

잘 열고 건강하게 잘 크길 바랍네요.

 

 

나무중 하나는 엄청달리네요

가지가 부렂ㄹ 정도로 열었어요

쇠 지지대로 용접을 하여 받쳐줍니다.

 

내년이 기대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