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텃밭작물 이야기 ■/텃밭작물 ▶고 추

헛골에 검정비닐 설치

by →다솜네텃밭 2021. 7. 16.
728x90

고추가 커가면서 풀도 빠른속도로 번지네요.

 

지열도 낮추고 풀도 방지하기위해 헛골에,

 

검정비닐을 깔아줍니다.

 

 

 

 

 

자주 오는 소나기와 장마비가 고추를 힘들게하네요.

 

탄저병은 오지 않았으나 , 고추끝이 영양부족인

 

칼슘 부족 고추들이 보이네요.

(석회를 좀 밖에 넣지 않았더니 그런가 봅니다)

 

,,,,,,,,,,,,,,,,,,,,,,,,,,,,,,,,,,,,,,,,,,,,,,,,,,,,,,,,,,,,,,,,,,,,,,,,,,,,,,,,,,,,,,,,,,,,,,,,,,,,,,,,,,,,,,,,,,,,,,,,,,,,,,,,,,,,,,,,,,,,,,,,,,,,,,,,,,,,,,,,,,,,,,,,,,,,,,,,,,,,,,,,,,,,,,,,,,,,,,,,,,,,,,,,,,,,,,,

 

 

 

 

고추는 비타민c와 캡사이신이 풍부

 

 

 

모종을 나름대로 다분지로 만들어본 겁니다.

 

시험삼아 몇십주 심어보았어요.

 

양호한 모습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