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알면유익한정보╫ /▽블로그

CPC로 인한 수입 감소

by 다솜 →다솜네텃밭 2020. 9. 26.
반응형

 

 

 

CPC는 시장 주도적이며 키워드에 대해 입찰하는 광고주 및 이들이 지불하고자 하는 CPC 값 등의 다양한 요인을 바탕으로 결정됩니다. CPC 감소 때문에 게시자의 수입이 줄어들었다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 볼 수 있습니다.

  • 불필요하게 광고를 차단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광고주, 광고 네트워크, 일반 카테고리 또는 민감한 카테고리를 너무 많이 차단할 경우 일부 광고주만 게시자의 인벤토리에 대한 입찰에 참여하므로 CPC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애드센스 광고 허용 및 차단 관리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 계절에 따라 광고주의 입찰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계절에 매출이 많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는 소매업체 광고주는 해당 시기가 되면 광고 입찰가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CPC는 매 분기가 시작될 때 감소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카테고리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학생들을 위한 사이트라면 여름에 트래픽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광고 입찰의 기본 원리와 이러한 유형의 변화가 애드센스 수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광고 코드를 업데이트하여 고정 크기의 광고 단위에서 반응형 광고 단위로 전환합니다. 또는 광고 코드를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광고 크기 최적화 설정을 사용 설정합니다. 이러한 변경을 통해 CPC 및 CTR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에 네이티브 광고 단위(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를 표시하여 수익 증대의 기회를 활용하세요.

 

 

 

 

 

#애드센스수익감소원인 #애드센스수익감소해결 #애드센스수익증대 #애드센스정보 #애드센스소식 #애드센스이야기


반응형

댓글0